일본 연예계 정보

메이저리그 선수 오타니 부모가 바라는 며느리

낭만네꼬 2023. 4. 19. 16:50


올해 29세인 메이저리그 괴물 야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
투수인데도 왠만한 타자보다 훨씬 잘해서 양쪽 포지션이 다 되는 멀티 플레이어. 

이번 WBC 월드 베이스볼 대회를 계기로 일본 내에서 인기가 더 많아졌다고. 
평소 예의바른 그의 인성과 연습 벌레로 성실하고 키크고 인물도 좋아서 뭐 하나 결점이 없어 일반인에게 좌절을 주는 캐릭터. 

그의 평소 행실은 아래 이전 글 참고. 

괴물 야구 선수 오타니 스캔들이 없다 ?

오타니 쇼헤이 올해 28세로 일본 이와테 현 출신이다. 시골에서 엄청난 인물이 나왔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순수하고 겸손하고 착한 듯. 키 193센티로 서양인들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체격. 20

japantruestory.tistory.com

 
그런데도 여성 스캔들이 없다니 정말 신기할 정도. 
아무튼 그도 이제 결혼 적령기가 되어서 결혼 상대자가 어떤 사람이 될지 미디어에서 엄청난 관심을 가진다.

미디어에서는 건강 관리 등 내조 잘하는 미모의 여성이 될 것이고, 게다가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활동하니 영어도 해야해서, 미모와 지성을 갖춘 아나운서가 후보가 되지 않을까 추측한다. 
이치로 등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아나운서와 결혼을 많이 하기도 했다.  
 
하지만 정작 오타니 부모의 지인이 말하길 여자 아나운서는 기피한다고 한다. 
지성과 미모는 갖췄지만, 옆에서 아들 내조를 원하기에 일을 할 수 없으며 2세를 염두에 두고 있다는 이야기.
세계적인 스포츠 선수들은 부모가 양쪽 다 스포츠 선수인 경우가 많아서 2세도 운동 신경을 물려받기 위해 며느리도 스포츠 선수이기를 원한다고. 

실제로 오타니 부모도 아버지는 야구 선수, 어머니는 배드민턴 선수였다고 함. 
과연 아들이 부모의 뜻을 따라줄지는 모르지만 도데체 이 엄청난 선수는 어떤 여성이랑 결혼할 지 궁금하다.